mps0015_MPS-Service-and-Spares-Helpdesk-24-7-support-services

HOTLINE SERVICE

고객사 작업장의 가동시간을 최대한으로 유지하는 것은 매우 중요합니다. 고장이 발생 시에, 문제 해결이 매우 신속하게 이뤄져야 합니다.

MPS Service & Spares는 고객사에게 최상의 지원을 해드리기 위하여 인력/지식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있습니다.

MPS는 MPS, Butina, Durand, AQUA는 물론, 그 외의 설치 현장에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.  고객사에 예상하지 못했던 문제가 발생했을 경우 최상의 지원을, 또한 이러한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예방적 차원의 지원을 하고 있습니다.

Highlights

  • 응답시간 보증 시스템으로 다운타임 최소화
  • 다양한 지역 서비스 센터를 통한 고객사 언어 지원
  • 예방적 차원의 유지보수 조언 제공으로 다운타임 예방

MPS의 글로벌 서비스 조직은 다양한 지역의 서비스 센터를 통해 고객사의 언어로 의사소통이 가능합니다.

1년 365일, 24시간 핫라인 : +31 544 390 567 (MPS 본사)

031) 8005-5450 (JPS : MPS 한국 대리점)